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제목
[공지] 온라인 접수 방법
첨부파일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14-02-14 17:49:53

온라인 접수 방법

1.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한다.
(회원가입시 정회원 제도는 없으므로 일반회원으로 가입한다.)

2. 로그인 후, 메인 화면 우측 중간에 보이는 빨간색 글씨의 대회명을 확인한다.
(예:제○회 ○○○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 대회명 바로 밑에 있는 [대회신청] 버튼을 클릭한다.

3. 새로 뜨는 창에서 상단 메뉴 중에 [온라인신청] 메뉴를 클릭한다.

4. 서약서를 반드시 읽어보고 동의하는 곳에 체크(체크하면 인쇄하는 창이 뜨는데 미성년자의 경우에만 출력하여 보호자의 서명을 받아 대회 당일 지참하고, 성인일 경우에는 출력하지 않아도 된다.)
체크 후에 하단의 파란색 [신청] 버튼을 클릭한다.

5. 개인정보 입력
소속:가입한 동호회 및 클럽명을 입력, 없을 경우 ‘개인’으로 입력
성명:주민등록상 참가자 본인 이름을 공란없이 입력
주민번호:반드시 정확하게 입력(부정출전선수 구별용)
이메일, 전화번호:본인의 이메일와 연락처 입력
휴대전화:반드시 정확하게 입력
주소:실제 참가자 본인의 거주지 주소를 입력

6. 출전 종목 선택
종목:출전하고자 하는 종목 선택
등급:초급자, 중급자 선택(전년도 협회 주관 대회 3위 이내 입상자는 중급자로 상향 조정하여 선택)
부별:출생연도에 맞는 본인의 부를 선택(각 부별 출생연도는 대회요강 참조)

7. 온라인 입금 정보
입금자명:참가비 입금 계좌로 송금시의 입금자명 기재
연락처:입금자 본인의 연락처 기재

8. 모든 항목을 정확하게 입력한 뒤, 파란색 [확인] 버튼을 클릭한다.

9. ‘대회참가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라는 확인 창이 뜨면 정상적으로 참가 접수가 완료

접수 후, 신청사항의 변경/추가는 접수기간 중에만 가능하며 이는 협회 사무국(02-962-4012)에 연락해야만 변경이 가능(본인이 임의로 변경시 변경내용 적용이 안됨)

접수 마감 이후에는 소속팀이나 종목 등 신청한 내용 변경 불가

이전글
[공지] 참가접수 유의사항 및 의무사항
다음글
[공지] 외국인 대회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