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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논데일 헤드샥, 레프티샥과 패티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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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날짜
2007-02-28 01:21:23

LEFTY MAX CARBON SPV EVOLVE
SPV Evolve|
MANITOU사의 SPV Evolve 댐퍼는 연속된 작은요철에서도 민감히 반응하며, 페달 바빙을 효율적으로 제어한다.
카본 아웃터 캐스팅으로 인한 1.75Kg의 가벼운 무게를 유지하면서도 타사의 싱글크라운 포크들보다 뛰어난 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4way| 외부 리바운드, SPV 챔버압력, SPV 볼륨, 내부 프리로드
Ti 스프링| 가벼운 무게와 리니어 스프링 특성을 보여준다.

LEFTY MAX TPC
TPC(Twin Piston Chamber)|
MANITOU사의 TPC 댐퍼는 컴프레션과 리바운드 댐핑을 각각 담당하는 두개의 피스톤이 댐핑 카드리지 안에 있으며, 이로인해 작은 요철에도 민감하게 반응하며, 댐퍼의 내구성이 좋고, 연속된 작동에도 포크오일의 열변질을 줄여준다.(무게 2.04Kg)

LEFTY MAX FFD
FFD(Fluid Flow Damping)|
MANITOU사의 저가형 포크에서 사용되는 FFD댐핑 방식은 단순한 구조에 기인하여 고장율이 낮고 LEFTY MAX포크에 맞게 제작된 탑아웃 스프링과 함께 부드러운 댐핑 품질을 제공한다.(무게 2.04Kg)

LEFTY SPEED CARBON FOX Terralogic TT
FOX Terralogic TT|
TT(Trail Tune)가 적용된 테라로직 이너시아 컴프레션 밸브는 작은 요철에 대해 기존의 이너시아 밸브보다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며, Threshold 작동 범위를 외부 노브로 폭넓게 조절이 가능하다.
카본 아웃터 캐스팅으로 인한 1.59Kg의 가벼운 무게를 유지하면서도 타사의 싱글크라운 포크들보다 뛰어난 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LEFTY SPEED CARBON DLR2
새롭게 디자인된 컴프레션 피스톤은 스파이크 현상을 줄였다.
리바운드 피스톤의 개선된 포트는 보다 세밀한 14클릭의 리바운드 조절이 가능하다.
외부에서 손쉽게 lockout을 조절할 수 있다.
카본 아웃터 캐스팅으로 인한 1.54Kg의 가벼운 무게를 유지하면서도 타사의 싱글크라운 포크들보다 뛰어난 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LEFTY SPEED DLR2
캐논대일의 Hi-Flow 컴프레션 피스톤은 큰충격에 대한 내구성을 높혔고, 부드러운 댐핑 품질을 제공한다.
외부에서 14클릭의 세밀한 리바운드 조절이 가능하다.

(참고) LEFTY SPEED Bonded DLR2
스티어튜브 클램프를 아웃터 케이싱에 직접 접합시킴으로써 볼트고정방식의 클램프를 사용하는 기존 LEFTY SPEED DLR2에 비해 25g 감량되었다.

SUPER FATTY ULTRA DLR
80mm트레블에 1.29kg의 가벼운 무게를 지닌다. 외부에서 리바운드 댐핑과 lockout 조절이 가능하다.
대용량 에어챔버때문에 80mm보다 트레블이 더 풍부하게 느껴진다.

SUPER FATTY ULTRA DL
80mm트레블에 1.29kg의 가벼운 무게를 지닌다. 외부에서 lockout 조절이 가능하다.
대용량 에어챔버때문에 80mm보다 트레블이 더 풍부하게 느껴진다.

 

 출처 한양엠티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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